PUBLIC RELATIONS

진지희, 연극 ‘노인의 꿈’ 캐스팅… 하희라·이일화·신은정과 모녀케미 예고

진지희, 연극 ‘노인의 꿈’ 캐스팅… 하희라·이일화·신은정과 모녀케미 예고

#연예뉴스 2025-10-23

진지희, 연극 '노인의 꿈' 캐스팅… 하희라·이일화·신은정과 모녀케미 예고
배우 진지희가 연극 ‘노인의 꿈’ 정꽃님 역으로 분한다.
네이버웹툰 평점 9.9의 감동 웹툰 ‘노인의 꿈’(작가 백원달)이 2026년 1월, 연극으로 막을 올린다.
제작사 ㈜수컴퍼니는 “작은 미술학원을 운영하는 봄희가 자신의 영정사진을 직접 그리기 위해 찾아온 할머니 춘애를 만나며 시작되는 특별한 인연을 그린 원작에 유쾌한 웃음과 깊은 감동을 더해 무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인공 봄희 역에는 하희라, 이일화, 신은정, 봄희를 찾아온 힙한 할머니 심춘애 역에는 김영옥, 김용림, 손숙까지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합류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봄희의 의붓딸 정꽃님 역에는 진지희가 캐스팅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최근 연극 ‘시련’으로 강렬한 내면 연기를 선보인 진지희가 보여줄 새로운 연기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여서다.
진지희가 맡은 정꽃님은 어렸을 때부터 다니던 미술학원 원장 봄희가 아버지와 결혼하면서 새엄마와 인연을 맺는 캐릭터다. ‘사람은 나이에 상관없이 꿈을 찾아갈 수 있다’는 주제를 따라, 꿈이 없던 사춘기 소녀 꽃님이가 꿈을 찾아가는 여정을 보여준다.
인생의 마지막을 바라보는 노인들의 삶부터 부모님과 사이가 어색한 중년의 딸, 그리고 새엄마를 어떻게 대해야 할지 혼란스러워하는 고등학생 자녀까지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따뜻한 공감의 이야기 속 진지희는 꿈을 향한 ‘여정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다양한 세대 중 한 축을 담당하며 연극 ‘노인의 꿈’에 깊이를 더할 예정이다.
소속사 더해리미디어는 “진지희는 드라마는 물론 영화, 연극까지 다양한 분야로 활동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최근에는 주인공으로 캐스팅된 차기작의 촬영을 끝마치기도 했다. 내년 막이 오르는 ‘노인의 꿈’을 위해서도 누구보다 열심히 준비할 진지희의 무대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연극 ‘노인의 꿈’은 2026년 1월 9일부터 3월 22일까지 LG아트센터 서울 U+스테이지에서 공연된다.
사진=더해리미디어 제공

브랜드 소개 ZippyBox

빠르고 생동감 있는 즐거움을 상징하는 "ZippyBox"브랜드

ZippyBox는 이름 그대로 ‘빠르고 생동감 있는(Zippy)’ 경험을 담아내는 ‘콘텐츠 박스(Box)’를 의미합니다.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쉽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숏폼 콘텐츠의 세계를 열어주는 새로운 차원의 플랫폼입니다.

브랜드 가치

1. 글로벌 & 로컬의 균형

ZippyBox는 중국 전용 플랫폼(ZippyBox China)과 글로벌 플랫폼(ZippyBox Global) 두 가지로 운영됩니다.
특히, 타 플랫폼이 가지지 못한 중국 스트리밍 권한을 확보하여, 세계에서 가장 큰 숏폼 시장인 중국에서도 합법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브랜파워를 갖는 브랜드 입니디다.

 

2. 혁신적 경험
ZippyBox는 단순한 숏폼 플랫폼을 넘어 다양한 IP 기반 드라마 및 콘텐츠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 글로벌 크리에이터와 팬을 연결하는 인터랙션 기능
을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3. 콘텐츠의 새로운 흐름을 만든다.
ZippyBox는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트렌드 속에서 문화, 엔터테인먼트, 커머스가 융합되는 새로운 숏폼 생태계를 만들어갑니다.
그 결과, 크리에이터에게는 더 큰 무대를, 사용자에게는 더 풍부한 즐거움을, 브랜드에게는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약속

ZippyBox는 단순한 플랫폼이 아닙니다.
빠르고 생동감 있는 콘텐츠 경험
세계 어디서든 연결되는 글로벌 무대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중국 시장 독점 경쟁력
이 모든 것을 담아, 숏폼의 새로운 기준이 되겠습니다.

 

“세상을 연결하는 숏폼의 미래, ZippyBox에서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