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RELATIONS

유이하, 더해리미디어와 전속계약

유이하, 더해리미디어와 전속계약

2025. 12. 30. 09:53
유이하, 더해리미디어와 전속계약 (제공: 더해리미디어)
배우 유이하에게 의미 있는 행보가 이어지고 있다.

독립영화와 연극 무대에서 탄탄한 실력을 쌓아온 유이하는 최근 미디어가 가장 주목하는 신예 배우 중 하나다. 특히 유이하가 주연한 영화 ‘3학년 2학기’는 개봉 전부터 국내 주요 독립영화제에서 작품성과 연기력을 동시에 인정받으며 10관왕을 기록한 작품이다. 특히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유이하는 이 작품을 통해 올해의 배우상을 수상하며 단숨에 충무로의 주목을 받았다.

 

 

청소년기의 불안과 혼란, 성장의 순간을 밀도 있게 그려낸 연기는 관객과 평단 모두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섬세한 감정 표현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인물의 내면을 차분하게 쌓아 올리는 유이하의 연기는 “장면의 공기를 바꾸는 배우”, “서사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얼굴”이라는 평가로 이어졌고, 신인답지 않은 집중력과 작품 이해도는 향후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러한 호평 속에 영화는 2만 2천 관객을 동원하며 독립영화로서는 의미 있는 흥행 성과까지 거뒀다. 그리고 올해까지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게 됐다. 30일 영화 ‘3학년 2학기’의 특별 GV(관객과의 대화)가 마련된 것이다. 이번 행사에는 최교진 교육부장관이 직접 참석해 영화가 담고 있는 교육적 메시지와 사회적 의미를 함께 조명할 예정이다.

이번 GV는 작품의 공공성과 파급력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특히 유이하는 주인공 창우와 같이 특성화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다양한 현장을 경험한 만큼, 본인의 생생한 현장 경험을 녹여내 노동 환경에 대한 더욱 깊이 있고 진솔한 메시지를 관객들에게 전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 같은 성과 속 유이하는 더해리미디어와의 전속계약 체결이라는 또 하나의 기쁜 소식을 전했다. 더해리미디어는 “배우로서 매우 중요한 시기를 보내고 있는 유이하가 보다 체계적인 지원 속에서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자신만의 색을 지닌 배우인 만큼 다양한 장르와 플랫폼에서 장기적인 시선으로 함께할 것”이라고 밝혔다.

영화의 성공에 이어 영화의 메시지를 심도 있게 조명하는 GV 개최, 그리고 전속계약 체결까지 겹경사를 맞은 유이하.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온 유이하가 앞으로 어떤 새로운 얼굴로 관객을 만날지 기대가 모인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브랜드 소개 ZippyBox

빠르고 생동감 있는 즐거움을 상징하는 "ZippyBox"브랜드

ZippyBox는 이름 그대로 ‘빠르고 생동감 있는(Zippy)’ 경험을 담아내는 ‘콘텐츠 박스(Box)’를 의미합니다.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쉽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숏폼 콘텐츠의 세계를 열어주는 새로운 차원의 플랫폼입니다.

브랜드 가치

1. 글로벌 & 로컬의 균형

ZippyBox는 중국 전용 플랫폼(ZippyBox China)과 글로벌 플랫폼(ZippyBox Global) 두 가지로 운영됩니다.
특히, 타 플랫폼이 가지지 못한 중국 스트리밍 권한을 확보하여, 세계에서 가장 큰 숏폼 시장인 중국에서도 합법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브랜파워를 갖는 브랜드 입니디다.

 

2. 혁신적 경험
ZippyBox는 단순한 숏폼 플랫폼을 넘어 다양한 IP 기반 드라마 및 콘텐츠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 글로벌 크리에이터와 팬을 연결하는 인터랙션 기능
을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3. 콘텐츠의 새로운 흐름을 만든다.
ZippyBox는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트렌드 속에서 문화, 엔터테인먼트, 커머스가 융합되는 새로운 숏폼 생태계를 만들어갑니다.
그 결과, 크리에이터에게는 더 큰 무대를, 사용자에게는 더 풍부한 즐거움을, 브랜드에게는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약속

ZippyBox는 단순한 플랫폼이 아닙니다.
빠르고 생동감 있는 콘텐츠 경험
세계 어디서든 연결되는 글로벌 무대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중국 시장 독점 경쟁력
이 모든 것을 담아, 숏폼의 새로운 기준이 되겠습니다.

 

“세상을 연결하는 숏폼의 미래, ZippyBox에서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