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RELATIONS

진지희 전속계약, 고주원과 한식구 됐다

진지희. 사진|더해리미디어

 

배우 진지희가 더해리미디어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더해리미디어 측은 25일 “진지희가 연기 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진지희만의 매력을 온전히 전할 수 있는 여정을 함께해 나갈 것”이라며 “어떻게 하면 더 좋은 배우가 될 수 있을 지를 함께 고민하며 진지희의 동반자로서 곁을 든든하게 지키겠다”고 밝혔다.

 

진지희는 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 이후 사극, 현대극, 시트콤 등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를 소화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혔다.

 

JTBC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 10대의 어두운 내면을, 영화 ‘고령화 가족’에서는 사춘기 소녀를 실감 나게 연기하며 호평을 받았다. 이 같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SBS ‘펜트하우스’ 유제니 역과 MBN ‘완벽한 결혼의 정석’ ‘한유라 역을 통해 이제는 아역 이미지를 벗고 성인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진지희는 ‘완벽한 결혼의 정석’에서 첫 성인 악역 연기에 도전, ‘극강의 빌런’이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진지희는 연극 ‘시련’에 출연하는 등 활동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브랜드 소개 ZippyBox

빠르고 생동감 있는 즐거움을 상징하는 "ZippyBox"브랜드

ZippyBox는 이름 그대로 ‘빠르고 생동감 있는(Zippy)’ 경험을 담아내는 ‘콘텐츠 박스(Box)’를 의미합니다.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쉽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숏폼 콘텐츠의 세계를 열어주는 새로운 차원의 플랫폼입니다.

브랜드 가치

1. 글로벌 & 로컬의 균형

ZippyBox는 중국 전용 플랫폼(ZippyBox China)과 글로벌 플랫폼(ZippyBox Global) 두 가지로 운영됩니다.
특히, 타 플랫폼이 가지지 못한 중국 스트리밍 권한을 확보하여, 세계에서 가장 큰 숏폼 시장인 중국에서도 합법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브랜파워를 갖는 브랜드 입니디다.

 

2. 혁신적 경험
ZippyBox는 단순한 숏폼 플랫폼을 넘어 다양한 IP 기반 드라마 및 콘텐츠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 글로벌 크리에이터와 팬을 연결하는 인터랙션 기능
을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3. 콘텐츠의 새로운 흐름을 만든다.
ZippyBox는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트렌드 속에서 문화, 엔터테인먼트, 커머스가 융합되는 새로운 숏폼 생태계를 만들어갑니다.
그 결과, 크리에이터에게는 더 큰 무대를, 사용자에게는 더 풍부한 즐거움을, 브랜드에게는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약속

ZippyBox는 단순한 플랫폼이 아닙니다.
빠르고 생동감 있는 콘텐츠 경험
세계 어디서든 연결되는 글로벌 무대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중국 시장 독점 경쟁력
이 모든 것을 담아, 숏폼의 새로운 기준이 되겠습니다.

 

“세상을 연결하는 숏폼의 미래, ZippyBox에서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