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RELATIONS

정예서, 고주원·진지희와 한솥밥…더해리미디어와 전속계약

 

배우 정예서가 더해리미디어에서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더해리미디어는 11일 배우 정예서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리며 “매력적인 비주얼로 각 캐릭터에 자신만의 색채를 입혀 온 정예서가 앞으로도 드라마·영화·OTT·예능 등 다양한 영역에서 한계 없는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라며 “정예서의 새로운 시작에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유튜브 인기 채널 ‘짧은 대본’, ‘치즈필름’, ‘없는영화’ 등의 웹드라마에 출연해 누적 조회수 3000만뷰 이상을 기록한 정예서는 1020 세대를 중심으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배우다. 웹드라마 ‘내 남사친을 사랑하는 여자’, ‘하이쿠키’를 비롯해 MBC ‘그 남자의 기억법’, KBS2 ‘‘학교 2021’, JTBC ‘닥터 차정숙’ 등 안방극장에서도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주며 차세대 여배우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학교 2021’에서는 극 중 진지원(조이현 분)의 곁에 머무르며 그를 항상 응원해주고 걱정해주는 친구 이효주 역으로 등장해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쳤다. 웹드라마를 통해 다양한 역할을 소화한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 출연 등 폭넓은 활동으로 쌓아온 빈틈없는 연기내공과 진정성은 이제 정예서에게 대체 불가한 존재감까지 안겨주고 있다.

 

연세대학교 간호학과 출신으로 피겨스케이팅, 첼로연주까지 섭렵하며 ‘뇌섹녀’ 면모까지 갖춘 정예서가 더해리미디어와의 만남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면모는 무엇일지 대중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특유의 섬세한 연기력과 트렌디한 감각을 지닌 정예서가 앞으로 어떤 작품과 캐릭터로 대중 앞에 설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정예서의 소속사 더해리미디어는 홍콩 알리그룹 산하 종합미디어 기업이다. 최근 한국 미디어 플랫폼 시장에 본격 진출하며 숏폼 드라마 제작 및 플랫폼 론칭을 준비 중에 있으며 배우 고주원, 진지희를 영업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더해리미디어

브랜드 소개 ZippyBox

빠르고 생동감 있는 즐거움을 상징하는 "ZippyBox"브랜드

ZippyBox는 이름 그대로 ‘빠르고 생동감 있는(Zippy)’ 경험을 담아내는 ‘콘텐츠 박스(Box)’를 의미합니다.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쉽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숏폼 콘텐츠의 세계를 열어주는 새로운 차원의 플랫폼입니다.

브랜드 가치

1. 글로벌 & 로컬의 균형

ZippyBox는 중국 전용 플랫폼(ZippyBox China)과 글로벌 플랫폼(ZippyBox Global) 두 가지로 운영됩니다.
특히, 타 플랫폼이 가지지 못한 중국 스트리밍 권한을 확보하여, 세계에서 가장 큰 숏폼 시장인 중국에서도 합법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브랜파워를 갖는 브랜드 입니디다.

 

2. 혁신적 경험
ZippyBox는 단순한 숏폼 플랫폼을 넘어 다양한 IP 기반 드라마 및 콘텐츠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 글로벌 크리에이터와 팬을 연결하는 인터랙션 기능
을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3. 콘텐츠의 새로운 흐름을 만든다.
ZippyBox는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트렌드 속에서 문화, 엔터테인먼트, 커머스가 융합되는 새로운 숏폼 생태계를 만들어갑니다.
그 결과, 크리에이터에게는 더 큰 무대를, 사용자에게는 더 풍부한 즐거움을, 브랜드에게는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약속

ZippyBox는 단순한 플랫폼이 아닙니다.
빠르고 생동감 있는 콘텐츠 경험
세계 어디서든 연결되는 글로벌 무대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중국 시장 독점 경쟁력
이 모든 것을 담아, 숏폼의 새로운 기준이 되겠습니다.

 

“세상을 연결하는 숏폼의 미래, ZippyBox에서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