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RELATIONS

더해리미디어, 홍콩 알리그룹과 함께 국내 미디어 플랫폼 시장 본격 진출

 

더해리디어 CI

 

더해리미디어, 홍콩 알리그룹과 함께 국내 미디어 플랫폼 시장 본격 진출

중국 도우인과의 전략적 협업 통해 숏폼 드라마 유통·제작 사업 본격화

 

홍콩 알리그룹 산하의 종합미디어 기업 더해리미디어가 한국 미디어 플랫폼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더해리미디어는 중국 본사 및 홍콩 법인을 기반으로 글로벌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동안 알리바바와 징동(京东) 그룹을 통해 면세 유통 및 뷰티 사업을 전개해왔다. 특히 최근에는 중국 도우인(MCN 자회사)과의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숏폼 드라마 전문 유통 플랫폼을 구축 중에 있다.

 

더해리미디어는 이번 사업 확장을 통해 미디어 사업본부와 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 사업본부를 새롭게 신설한다. 특히 숏폼 드라마 제작 및 플랫폼 사업을 총괄할 인물로, 제일기획 수석국장을 역임한 서제호 대표이사를 영입하며 시장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연예인 매니지먼트 부문에서는 전 네모이엔티 주승기 대표, 씨제스엔터테인먼트에서 수석 본부장을 지낸 정대월 이사를 합류시키며, 엔터 및 미디어 양축 모두에서 강력한 인재 드라이브를 펼치고 있다.

 

 

더해리미디어 변은진 부회장

 

더해리미디어 변은진 부회장은 “그동안 ‘이제이뷰테인먼트’를 통해 화장품 제조, 개발, 유통 및 줄기세포 관련 사업을 선도해왔다”며 “이번 국내 미디어 사업 진출을 계기로 숏폼 드라마 제작은 물론,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의 도약을 본격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더해리미디어는 올해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숏폼 드라마 제작 및 플랫폼 론칭을 계획 중이며, 글로벌 시장과의 연계를 바탕으로 K-콘텐츠의 새로운 흐름을 주도할 예정이다.

 

 

브랜드 소개 ZippyBox

빠르고 생동감 있는 즐거움을 상징하는 "ZippyBox"브랜드

ZippyBox는 이름 그대로 ‘빠르고 생동감 있는(Zippy)’ 경험을 담아내는 ‘콘텐츠 박스(Box)’를 의미합니다.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쉽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숏폼 콘텐츠의 세계를 열어주는 새로운 차원의 플랫폼입니다.

브랜드 가치

1. 글로벌 & 로컬의 균형

ZippyBox는 중국 전용 플랫폼(ZippyBox China)과 글로벌 플랫폼(ZippyBox Global) 두 가지로 운영됩니다.
특히, 타 플랫폼이 가지지 못한 중국 스트리밍 권한을 확보하여, 세계에서 가장 큰 숏폼 시장인 중국에서도 합법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브랜파워를 갖는 브랜드 입니디다.

 

2. 혁신적 경험
ZippyBox는 단순한 숏폼 플랫폼을 넘어 다양한 IP 기반 드라마 및 콘텐츠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 글로벌 크리에이터와 팬을 연결하는 인터랙션 기능
을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3. 콘텐츠의 새로운 흐름을 만든다.
ZippyBox는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트렌드 속에서 문화, 엔터테인먼트, 커머스가 융합되는 새로운 숏폼 생태계를 만들어갑니다.
그 결과, 크리에이터에게는 더 큰 무대를, 사용자에게는 더 풍부한 즐거움을, 브랜드에게는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약속

ZippyBox는 단순한 플랫폼이 아닙니다.
빠르고 생동감 있는 콘텐츠 경험
세계 어디서든 연결되는 글로벌 무대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중국 시장 독점 경쟁력
이 모든 것을 담아, 숏폼의 새로운 기준이 되겠습니다.

 

“세상을 연결하는 숏폼의 미래, ZippyBox에서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