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RELATIONS

고주원, 재벌기업 대표로 멜로 귀환…숏드라마 ‘흙수저 싱글맘의 기적’ 주연

고주원, 재벌기업 대표로 멜로 귀환…숏드라마 ‘흙수저 싱글맘의 기적’ 주연

김원겸 기자2025. 12. 15. 16:17
▲ 고주원 주연의 신작 ‘흙수저 싱글맘의 기적’ 포스터. 제공|비글루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배우 고주원이 ‘흙수저 싱글맘의 기적’에 출연한다.

글로벌 숏드라마 플랫폼 비글루를 통해 고주원 주연의 신작 ‘흙수저 싱글맘의 기적’(기획 이소담, 연출 이은서)을 18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흙수저 싱글맘의 기적’은 흙수저 싱글맘 수아(김보미)가 과거 연인이었던 서준(고주원)과 우연히 재회하면서 다시 한번 사랑을 싹 틔우는 과정을 담은 로맨스 작품이다. 숏드라마 구성 안에 설렘과 갈등, 사건 등을 밀도 있게 녹여내 플랫폼에 최적화된 몰입감을 선사한다.

 

 

고주원은 남자 주인공 한서준 역을 맡았다. 국내 제일의 재벌그룹인 태일그룹 대표 서준은 완벽한 경영자이자 사랑하는 여자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목숨까지 내놓을 정도로 뜨거운 순정을 지닌 캐릭터다. 수아를 향한 일편단심으로 극의 감정선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끌어당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멜로장인으로 자리매김해 온 고주원의 연기가 이번 작품에서도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겉으로는 완벽하지만 속으로는 누구보다 치열하게 사랑하고 고뇌하는 서준의 캐릭터가 어떻게 구현될지 설렘이 더해지고 있다.

국내 대표 멜로 배우 고주원이 그려낼 새로운 매력, 그리고 한서준의 강렬한 사랑 서사가 드라매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이는 ‘흙수저 싱글맘의 기적’은 18일 비글루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사진_비글루 제공 / 더해리미디어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브랜드 소개 ZippyBox

빠르고 생동감 있는 즐거움을 상징하는 "ZippyBox"브랜드

ZippyBox는 이름 그대로 ‘빠르고 생동감 있는(Zippy)’ 경험을 담아내는 ‘콘텐츠 박스(Box)’를 의미합니다.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쉽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숏폼 콘텐츠의 세계를 열어주는 새로운 차원의 플랫폼입니다.

브랜드 가치

1. 글로벌 & 로컬의 균형

ZippyBox는 중국 전용 플랫폼(ZippyBox China)과 글로벌 플랫폼(ZippyBox Global) 두 가지로 운영됩니다.
특히, 타 플랫폼이 가지지 못한 중국 스트리밍 권한을 확보하여, 세계에서 가장 큰 숏폼 시장인 중국에서도 합법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브랜파워를 갖는 브랜드 입니디다.

 

2. 혁신적 경험
ZippyBox는 단순한 숏폼 플랫폼을 넘어 다양한 IP 기반 드라마 및 콘텐츠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 글로벌 크리에이터와 팬을 연결하는 인터랙션 기능
을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3. 콘텐츠의 새로운 흐름을 만든다.
ZippyBox는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트렌드 속에서 문화, 엔터테인먼트, 커머스가 융합되는 새로운 숏폼 생태계를 만들어갑니다.
그 결과, 크리에이터에게는 더 큰 무대를, 사용자에게는 더 풍부한 즐거움을, 브랜드에게는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약속

ZippyBox는 단순한 플랫폼이 아닙니다.
빠르고 생동감 있는 콘텐츠 경험
세계 어디서든 연결되는 글로벌 무대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중국 시장 독점 경쟁력
이 모든 것을 담아, 숏폼의 새로운 기준이 되겠습니다.

 

“세상을 연결하는 숏폼의 미래, ZippyBox에서 시작됩니다.”